|
2026-06-26 16:45
조회: 14,164
추천: 65
티카투카? 듀얼리스트 그런거 없어도 괜찮다.![]() 듀얼리스트 그런거 없어도 괜찮다. 저 오리들을 봐라 얼마나 평화롭고 여유롭냐 저 오리들은 저렇게 여유롭고 한가하고 다같이 행복하게 살고 있는데 저 오리들이 듀얼리스트가 있겠냐? 마스터 마인드가 있겠냐? 우리가 현생을 사는것은 다 잘 살자고 하는 것인데 저런 미물들도 평화롭게 사는데 그래픽 쪼가리 하나 안필요함 우리같은 영장류도 그리 살아야 하지 않겠냐? 우리가 평화롭고 여유있게 사는데 칭호 따위가 어떤 이점을 주냐 이거야 듀얼리스트가 니 취업을 편하게 해주냐? 듀얼리스트가 니 빨래라도 도와주냐? 결국 사람의 욕심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야 모든걸 내려 놓으면 저 오리들 처럼 여유롭게 살 수있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