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2:27
조회: 127
추천: 0
방에 들어오는 날벌레들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음 ㅅㅂ ㅠㅠ올해 겨울에 이사와서 이정도로 좃같은 집인 줄 몰랐는데 여름 돼서 발코니 창문 열어놓고 생활하니까 밤 되면 자꾸 천장 특정한 곳에 날벌레들이 진짜 우수수 붙어있는거야 얘네가 왜 자꾸 방에 들어오나 원인 찾다가 방충망이 꽉 닫히지도 않고 위쪽에 틈도 있다는 걸 발견함 바로 쿠팡에서 창틈 막는거 구매해서 방충망에 다 껴놓으니까 이번주 내내 날벌레 한마리도 없길래 ㅎㅎ드디어 벌레와의 전쟁 끝났네 하고 좋아했는데 창틀에 껴놓는 애가 시간이 지나면 조금씩 빠지나 보더라 ㅅㅂ… 창틈 막아놓고 걔가 다시 안빠지게 테이프까지 붙여놨어야 했나? 진짜 이 좃같은 새기들 어떻게 하면 내 방에 안들어올지 생각하느라 스트레스만 ㅈㄴ받아 러브버그 죽이려고 산에다 끈끈이 방어막 설치해놓은 사람들의 마음이 이해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