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때마다 다 카운터 치는 억까는 좀 어케 안될까 재학이형

뛰발 방턴 잡힌 상황에서 낼때마다 다 쳐내지고 ai가 1뽑아서 내 필드 가득채워주면 할수있는게 없어 뛰발 재학이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