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 하나도 안되어있고 에기르계승도 안되어있어서 진화 4티어 안찍혀있음
거기다 별코어도 없고 혼돈도 안되어있는데 1900점에 dps4~5억이면 그냥쎈게아니라 존나게쳐쎈거임
만년 최저시급딸깍받고 좀올라오면 바로패싱에 다시 처박히는 직업들은 박탈감들어서 뭐 하겠나 ㅋㅋㅋ
돌림판걸리기전까지 아득바득 징징대면서 살거아니면 접어야지 어쩌겟음 게임사가 그러라는데

그렇다고 기공사가 싫은건아님 얘네는 좀 즐기는 시기를 줘야되긴함ㅋㅋ 밸패방식이 ㅈ같을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