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3:12
조회: 1,102
추천: 0
기공사보니까 존나박탈감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르마 하나도 안되어있고 에기르계승도 안되어있어서 진화 4티어 안찍혀있음
거기다 별코어도 없고 혼돈도 안되어있는데 1900점에 dps4~5억이면 그냥쎈게아니라 존나게쳐쎈거임 만년 최저시급딸깍받고 좀올라오면 바로패싱에 다시 처박히는 직업들은 박탈감들어서 뭐 하겠나 ㅋㅋㅋ 돌림판걸리기전까지 아득바득 징징대면서 살거아니면 접어야지 어쩌겟음 게임사가 그러라는데 그렇다고 기공사가 싫은건아님 얘네는 좀 즐기는 시기를 줘야되긴함ㅋㅋ 밸패방식이 ㅈ같을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