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3:10
조회: 351
추천: 0
올해 초까지만해도 던파 민심 좋았던거같은데![]() 지금은 완자겜이다 겜 수명이 다했다 별의 별말 다 나오네 나랑 부유성 시절부터 시로코까지 같이 던파했던 지인 얘기들어보면 지금이 역대급으로 조진거같다고 하더라 시즌 초기화겜인데 그 주기가 더 짧아지고 수명 다한거같다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