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완자겜이다 겜 수명이 다했다 별의 별말 다 나오네
나랑 부유성 시절부터 시로코까지 같이 던파했던 지인 얘기들어보면 지금이 역대급으로 조진거같다고 하더라
시즌 초기화겜인데 그 주기가 더 짧아지고 수명 다한거같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