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8:09
조회: 737
추천: 0
방송인들이 티카투카 하는 거 보면 연승 못하는 건 다 이유가 있어보이네방금 막 퇴근하고 방구석에서 할 거 없어서 방송 보며 시애미질 중이었음
근데 연승 못하는 이유들이 다 이유가 똑같음 상대 알까고 나온 주사위로 무조건 내가 이득보려고 한다는 거임 4 이상의 주사위만 떠도 상대방한테 주는 걸 두려워 함 1번째 줄에 주사위가 한 개도 없으면 안 주는 게 맞는데 1개 있고 조합이 안되는 주사위면 상대방한테 주는 게 훨씬 안전해짐 이게 하다보면 깨닫게 될 텐데 상대방 필드를 다 잠궈버리는 게 본인한테 엄청 유리함 결국엔 운빨 싸움이긴 한데 변수를 최대한 빠르게 없애는 게 확률을 더 높일 수 있다는 얘기지 18연승까지 해봤는데 그래도 결국엔 운은 못 이기니 전재학을 욕하자 궁금한 거 있으면 질문 ㄱㄱ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