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8:15
조회: 807
추천: 0
1700에서 1710 빨리갈필요가없음1700이 64500골드고 1710이 91000골드
둘의 차이는 26500골드지만 상재 30가는데 40~50만골드가 들어감 굳이 빨리가봤자 복구하는데 더오래걸리는구조임 그냥 한달정도만 1700주차해서 싱글상점에서 재료사고 낙원가서 골드뽑고 이벤트로 골드 융화재료 먹으면 충분히 가능함 그냥 무지성으로 1710가는거보다 한달만 주차해서 가는게 덜 손해보니깐 천천히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