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2:30
조회: 963
추천: 0
아니 1700에서 1730 찍는데 300만골씩 들었다길래난 그래도 아비도스 6500개 모아둔거 있어서 괜찮겠지 했는데
270만골 + 아비도스 6500개로 재련 시작했는데 왜 1730 찍고나니까 20만골 남았지 시발? 아무리 무기 18 19 장기백 봤다지만 버근가..?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