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한 팀은 누구랑 붙을지 알수가 없고

2등한 남아공보다 3등한 우리가

2배는 더 오래 쉬고, 더 꿀대진만나고

이게 시발 도대체 무슨놈의 조별예선인거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