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1:42
조회: 119
추천: 0
주사위 씨발련아![]() 왜 나는 씨발 타짜가 타짜가 아니냐고 씨발 1 주사위 다른 거로 바꾸려고 타짜 쓰면 왜 2나오냐고 왜 상대가 내 주사위는 다 날리고 나는 왜 못 날리는데 씨발아나는 왜 중요할 때 56이 안 나오는데 씨발아 왜 나는 동일 주사위 보너스 못 먹는데 씨발아 이 씨발련아 오크통 구멍내서 장난감으로 만들기 전에 500포인트 넘을 수 있게 해라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