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온하고나니까 완전 말랑탱글해짐...
한 2주정도 인벤악귀엿는데 인벤도잘안옴...

커뮤에 자꾸 글쓰게되는거같으면 로아가 재미없어졋구나~ 하고 현생살면서 겜좀대충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