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2:10
조회: 164
추천: 0
밸런스 패치 방향성을 바꿀 필요가 있다지금까지 발런싱의 기조가 평균지표로 보이는데
이래서 발생하는 문제가 좀 큰 듯 질풍이나 소서가 s급 캐릭터와 비빌려면 전투력 1000점이 더 필요한게 너무 불합리하고 불만이 너무 큼 지표를 만들때 금손들의 지표만 뽑아서 데미지는 금손지표를 기준으로 밸런싱을 하는게 더 합리적이지 않을까 싶음 난이도는 평균지표로 조정하고 같은 비용을 투자해서 육성한 캐릭의 성능의 차가 이런게 맞나싶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