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사 쎄다길래 보면 뭔가 답답한 느낌이 들어서 딜이 쎄도 금방 질릴 것 같아가지고 선택을 못하겠고

약간 빠릿하면서 사이클 무너지는 건 별로 안 좋아하는 편

그래서 키우는 캐릭이 창술기상블레슬레건슬모닉환수브커스커인파소울로드

이번엔 뭘 추가해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