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1:52
조회: 147
추천: 0
3티어 애들은 이제 없다 생각하면 되는 걸까요 ?4티어 처음 해보는데 3티어 애들밖에 없어서 ㅜㅜ
여기서 이번 이벤트로 하나 키우고 나머지 천천히 키우면 될까요 ? 기존에 하던 6캐릭정도는 올려두고 싶어서 ㅜㅜ 이전에는 배럭들은 쉽게 올린걸로 기억나는데 지금도 그러는건지 .... 1~2년 사이 게임이 많이 바뀌었네요 ㅜㅜ 그 이번 신캐도 점핑권 다시주나요 ? 이전엔 주는 점핑권으로 다른거 올렸었는데
EXP
137
(37%)
/ 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호빵찐빵팥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