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티어 처음 해보는데 3티어 애들밖에 없어서 ㅜㅜ 

여기서 이번 이벤트로 하나 키우고 나머지 천천히 키우면 될까요 ?
기존에 하던 6캐릭정도는 올려두고 싶어서 ㅜㅜ

이전에는 배럭들은 쉽게 올린걸로 기억나는데 지금도 그러는건지 ....

1~2년 사이 게임이 많이 바뀌었네요 ㅜㅜ

그 이번 신캐도 점핑권 다시주나요 ? 이전엔 주는 점핑권으로 다른거 올렸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