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아 9연승할때마다 니가 직접 조종하는거 아닌이상 이게 말이되냐

ai도 써봤고 높은데서 3성 4성이랑도 해봤고 
3천점대로 내려서 2성이랑도 해봤고 
패작으로 0점까지 내려서도 해봤다

근데 걍 운이 ㅈㄴ없는데 어떡하냐
마지막 10번째판에서 걍 절대못이기게 준다니까?

선턴잡고 1떠서 스킬썼더니 2나오고

어떻게든 알까기해서 상대쪽에 똥뿌려놓으면 1/36으로 남은칸에 66띄워서 지는데 뭐 어떡하라고

그냥 운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