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1:43
조회: 190
추천: 0
수학적으로 사람이 이렇게까지 운이 없을수 있는거냐![]() 재학아 9연승할때마다 니가 직접 조종하는거 아닌이상 이게 말이되냐 ai도 써봤고 높은데서 3성 4성이랑도 해봤고 3천점대로 내려서 2성이랑도 해봤고 패작으로 0점까지 내려서도 해봤다 근데 걍 운이 ㅈㄴ없는데 어떡하냐 마지막 10번째판에서 걍 절대못이기게 준다니까? 선턴잡고 1떠서 스킬썼더니 2나오고 어떻게든 알까기해서 상대쪽에 똥뿌려놓으면 1/36으로 남은칸에 66띄워서 지는데 뭐 어떡하라고 그냥 운이 없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