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 깐부랑 애칭으로 부르다 사귀고 나서 정리 안하고 뻐티는데
그걸 다시 붙잡는것도 이해 안되고
지랑 썸타다 바드랑 사귀러 가고 까이자 마자 와서 들이대는데 
그걸 넘어가는 도화가도 그렇고 
애지간한 존잘남인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