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다르단거지 

나는 걍 받아서 퀘스트로 오르는 랩만큼만 올려서 카던이나 돌리고 말건데 

파괴석 이제 진짜 화성갈래나 

1730가는데 모캠해도 파괴석 개많이 드나보네 파괴석 가격이 상상 초월이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