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0:30
조회: 145
추천: 1
아 소서할때마다 존나 열받는다씨발 좆마게 새끼들
능력도 쳐없으면서 1년에 신캐릭 사기로 내고 나몰라라 기존캐릭터가 븅신되서 인벤에서 얘네는 해줘야지 하고 만신창이 되기전까진 방치하면서 능력도 안되면서 자꾸 신캐릭 쳐내는지 이젠 그것도 열받음 기존캐릭을 신캐릭처럼 리메이크를 쳐하던가 이젠 너무 많아서 지들 능력밖의 일같은데 왜자꾸 몸짓만 키우는건지 응축 가만히서서 2~3초간 라이트닝쏘고 막틱에 딜 다 몰아넣고 거기에 노피면~ 종말의날 6초 쿨늘려놔서 아덴모으다가도 다 쿨일떄 평타~ 아덴 다모으면 응 종말의날 3~5초 더기다려 그동안 평타 씨발년들이 평타 많이친다고 이번에 평타까지 상향시키는거 존나 조롱같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