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온보면서 이번은 ㄱ ㅈ 망했구나
방송 하다말고 도망가는 꼴을 보니 그럴거면 로아런으로
바꿔라 생각했는데

싱글 매칭 모코코캠프 등등 차려놓은게 많고
사람도 북적거리고 좋네 캐릭 올려서 세팅하는것도 재밌고
8랩도 넉넉하게 줘서 안나이스 캐릭 하나도 올려줬네

점점 의도가 느껴지는데요~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