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 : 로아가 너무 재밋음....

도서관에서 공부할때 아메마시니 식욕없네? 걍 굶어야지 ㅇㅇ
하다가

밤에 집오고 로아하고싶어서 미루고보니 지금이네
걍 굶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