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17
조회: 176
추천: 0
블레이드들은 진짜 뭐가문제지교보재가 눈가루인게 문제인가?
걍 암만봐도 딜탐이 아닌데 이상한짓 하다가 꼭 뒤지더라 그래놓고 하는말이 아 이게 맞네 / 아 이게 죽네 맨날이래 이번주에 블레이드 8명 만나서 8명이 다 똑같은짓하고 저 대사를 4명이 치는데 야스오같은건가? 그냥 과학인가? 폭딜캐릭이 기믹전에 어케든 털고가려고 무리하다 디지는건 감성적으로 이해해보겠는데 지딜캐릭으로 왜저러는거야 대체
EXP
1,849
(24%)
/ 2,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7은.........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딸피판독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