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재가 눈가루인게 문제인가?

걍 암만봐도 딜탐이 아닌데 이상한짓 하다가 꼭 뒤지더라
그래놓고 하는말이 아 이게 맞네 / 아 이게 죽네

맨날이래
이번주에 블레이드 8명 만나서 8명이 다 똑같은짓하고 저 대사를 4명이 치는데


야스오같은건가? 그냥 과학인가?

폭딜캐릭이 기믹전에 어케든 털고가려고 무리하다 디지는건 감성적으로 이해해보겠는데
지딜캐릭으로 왜저러는거야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