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례한 질문이라면 미리 죄송합니다.

폿이 보통 헤드 잡아서 카운터랑 머리 안돌아가게 도와주는게 기본적인거라고 생각하는게

제가 딜러로써 갖고있는 특권의식인가요 혹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