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그냥 클릭안하고 안보면 되는거 아님? 꾸역꾸역 클릭해서 들어와놓고 ㅈㄹ이네 -> 클릭안하고 제목만 봐도 불쾌해 어차피 누가 바람피웠녜 뭐녜 하면서 욕해달라는 거잖어 걍 겜 얘기안하고 누구 묻어달라는 글은 관리자나 신고누적으로 내려갔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