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23
조회: 105
추천: 0
형들 뭐받을까![]() ![]() ![]() 각인은 에바같고 걍 보석받고 9~10렙 하나 올릴까 팔찌는 14.77퍼 나오는거 쓰고 있긴 한데 쉬었음 청년될까봐 흠 ![]() ![]() ![]() 1620+ : 데모닉 1610+ : 바드 건슬 디트 1600+ : 기공 6번째 캐릭 : 1561리퍼 유기 -> 1555기상 유기 -> 소울이터 예정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