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0점으로 기준 잡으면 현재 약 5천명이니까
딜러 4천명 / 서폿 1천명 할수도 있을거 같고...

6000점으로 기준 잡으면 현재 약 2만명이니까
딜러 15000 / 서폿 5천명이니 소수라고 하기에는 애매하지만
그렇다고 많다고는 할 수 없고

고민되네 6500까지는 어찌저찌 될거 같은데 7000대는 ㄹㅇ 벽 느껴지고
벨 가르딘 나메는 좀 탐나긴 하는데 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