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복귀뉴비(시즌1때 잠깐하고 접음) 슈모익 직업 정해보려는데

고민중인 직업이 스카우터 기공사 가디언나이트 브레이커 입니다

근데 제가 똥손인데...ㅠㅠ 똥손에게 괜찮고 딜도 그나마 좋은 캐릭터 하나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