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발비쿠아 되게 재밌었는뎅
지금은 뭔가뭔가임..
쪼렙이라 싱글 많이 돌아야 해서 그런가
파티레이드 가면 좀 재밌으려나
길드를 구해볼까 싶다가도 들어가서도 재미없으면 접고 나올까봐 미안해서 못가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