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에 점검했다는 내용은 없는데 목요일밤에 자기전에 피시방 켜두고 갔는데
왜 딱 금요일 아침6시부터 카운팅이 안되어있지 컴퓨터는 안꺼진거 확실한데 로아가 팅겼나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