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배럭들 5개 다 1760에서 멈춰 놨는데

이거 1760 => 1770 할만한거 맞아..?

전투력은 1770 해봤자 5000딱코일텐데 이걸로 첫주에 하드 갈수나 있으려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