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들어서 버리고 전압도 팔아서  창고행 캐릭 되었는데 진짜 선택 잘한듯 ㅋㅋㅋ 전압도 기공은 천정부지에 오르고 리퍼는 개똥값 ㅋㅋ
기공,리퍼 선택존이었는데, 기공 선택한게 재화도 아끼고 시간도 아꼈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