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6연승때 선공 주사위 낮아서 분명 타짜 눌렀는데
갑자기 홀드돼서 주사위 하나도 못쳐내고 져버림 ㅅㅂ
개 얼탱이없어서 내가 마우스질 잘못한 줄 알았네



6연승 가지고 호들갑 떨지 말라는 나쁜말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