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부터 방금까지 세르카도는데 브금없으니까 ㅈㄴ 루즈한데 이거 고치는게 그렇게 어려움?

유저한테 득되는거 아니라고 방치하고 다음주에 패치할 거 생각하니까 역겹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