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57
조회: 203
추천: 0
피면 떡칠 직업들 존나 부럽긴해본캐가 하필 곰수사라 부캐 배마 할때마다 더 느껴짐 오의 고대코어에 물려서 지금 넘어가지도 못하는데 걍 피면 떡바른 애들이 뿌거목이나 기상기 빠진거 가지고 뭐라하는게 아는만큼 보인다고 배 존나 쳐불러보임 반숙방이라 나도 덜 깎인 상태에서 케어도 없고 기상기도 없으면 내가 뭘 할수 있는데? 나도 곰수사로는 입 안연다고 엉금엉금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