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가 하필 곰수사라 부캐 배마 할때마다 더 느껴짐
오의 고대코어에 물려서 지금 넘어가지도 못하는데
걍 피면 떡바른 애들이 뿌거목이나 기상기 빠진거 가지고 뭐라하는게
아는만큼 보인다고 배 존나 쳐불러보임
반숙방이라 나도 덜 깎인 상태에서 케어도 없고 기상기도 없으면 내가 뭘 할수 있는데?
나도 곰수사로는 입 안연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