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06
조회: 87
추천: 0
고수 형들 ! 원정대 스펙업 추천좀!![]() 지금 이렇게 있는데 매번 로펙에 물어보면서 스펙업중 오늘도 또 물어보러왔어요 일단 전에는 1710 전부 우선 찍으라 해서 찍어왔음요! 1.한캐릭씩 1730먼저 올리기 OR 한캐릭씩 1720 먼저 올리기 (참고, 가디언나이트 이벤트캐릭) 2.본캐 신규레이드 대비 스펙업하기 일단 위에 6맨은 전부 97돌에 팔찌 14~15퍼 전부 깎아놨고 본캐디트는 즉발 ,부캐디트는 붕쯔 이렇게 키워서 걍 다른 캐릭이라고 생각하고 있긴합니다! 1,2 번 말고 다른 추천사항 있으면 추천 해 주면 참고하겠습니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