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제 그만 하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로붕이 썜들 너무 사랑해요
매일 퇴근 하고 레이드도 못갇고 이것만 해서 너무 힘들었느데
진짜 로붕이 썜ㅈ들 하나하나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혹시 도와주신 분들 부담스럽지 않으시다면
쪽지 주시면 작은 답례라도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