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름에 누골완화하고

겨울에 또 뭐잇을거같앗는데 이번에 아무것도 없어서 젬완화를 언제할지 모르것지만

젬완화 틀이 나온듯 언젠가 완화 저런식으로 하것지 

내년에 1슬롯은 고정으로 하게 해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