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낫긴 하는거임?
방사통이랑 허리통증 심해져서 약먹고 물리치료랑 뼈늘리는치료 받고있음
평생 이렇게 약먹으면서 살아야함?
낫긴하는건가 ㅈㄴ힘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