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반전 접고 어제복귀유저인데
좀전에 1710찍고 세르카 종막 까지깼는데
아크그리드이거 유물이어도 다낄수있는게
아니라 자기 각인 직업에 맞는거여야하는건가요?
아니면 변경이 가능한가요
영상봐도이해가안되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