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13
조회: 143
추천: 0
겜하는 자영업자부캐는 뭐뭐하면됌?
플탐이 길지않아서 부캐는 딱 이것만 하면 된다 하는거있음? 부캐강화는 안할거임 본캐는 이번에 베이스캠프먹여서 1720찍음 부캐는 1700가나 1710디트(코어없음) 1680충모닉있음 복귀긴 한데 그전에도 걍 로아온때나 깔짝하고 그랬음 하루 한두시간 플레이함 효율적으로 딱딱 할거만 하고 끄고싶은데 최적의 루트좀 제발ㅜ 자영업자도 게임하고싶다
EXP
3,584
(96%)
/ 3,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라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