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31
조회: 90
추천: 0
젬 ㅈ같네젬 안정 의지4 질서5 2개랑 의지3 질서5 2개 대충 깍아서
발사대17p하려고했는데 정신차려보니 선택잼 9개 털리고 재변환권 모은거 13개 다털렸네 ㅡㅡ 20만골 털리고 깍지도 못함 영웅젬 ㅅㅂ 존나 돈먹는 하마임 고급젬은 10개중 하나 5/5깍음 ㅅㅂ ㅋㅋㅋㅋㅋ 재학아 이거 맞냐? 영웅젬보다 고급젬이 더 잘 깍여 ㅋㅋㅋㅋ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