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53
조회: 149
추천: 0
모베캠 캐릭 귀찮아서 세르카 매칭모드 보냈는데매칭모드가 애초에 신규유입 모코코들
부담없이 도전해보라고 무한부활에다가 뭔 개짓거리를 해도 절대 전멸안하고 절대 리트도 안나고 몸도 물렁하고 그렇게 만든건데 왜 고인놈인지 뭔지 부캐로 세르카 매칭와가지고 열심히 배워보려는 뉴비한테 계속 훈수질에 지적질에 님은 아직 준비 안되어있음 , 영상이나 더보고 오세요. 민폐임 ㅇㅈㄹ하고 있냐 … 병신같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