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18
조회: 703
추천: 0
종하 반숙 다니시는 분들 계심?혹시 반숙방에선
2관 2-1 360도 지옥불 오는 거 + 블랙홀 어글자 주차 + 호두 암바 마지막 쯤에 나오는 작은 똥들 여기서 케어 안 감아주는게 정상인가용? 종하 처음 가는 캐릭들은 적응도 할 겸 반숙으로 가는데 숙련팟에서 하듯이 무리도 안하고 적당히 한 거 같은데 저때 케어가 없길래 궁금해서 적어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