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52
조회: 118
추천: 0
카드 속성덱 설정 질문있음카드 속성덱 설정해두면 속성에 맞춰서 카드가 바뀌잖아
근데 카드 정보창에서 카드 안바뀌고 계속 남바절이면 속성덱 잘못 설정한게 맞지않나 ?? 4막 2관에서 계속 남바절끼고있길래 카드 바꾸라니까 속성덱 설정해두면 카드 안바껴도 화바절로 적용되는거라고 우기는 사람이 방금 있었는데 도감화처럼 된게 아니지 않나 ?? 내가 잘못알고있는건가 카드 자동으로 안바뀌어도 속성덱이 적용되고있는거임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