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병신마냥 중원에 강인이 하나 두고

왼쪽에 윙백도 아닌 애를 윙백으로 쓰고, 수비전술로 눌러앉아서 역습한다고 해놓고

한다는게 3백 라인 벌리기;; 언제적 전술인지 감도 안잡히노;

슝슝재 공격적인 수비 쓰려면 중원에 이강인이 아니라 다른 애를 써서 커버치게 만들던가 4백 만들던가...

에펨 하는 유저들은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선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