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25
조회: 92
추천: 0
난 명보햄 전술 아직도 이해가 안가네좆병신마냥 중원에 강인이 하나 두고
왼쪽에 윙백도 아닌 애를 윙백으로 쓰고, 수비전술로 눌러앉아서 역습한다고 해놓고 한다는게 3백 라인 벌리기;; 언제적 전술인지 감도 안잡히노; 슝슝재 공격적인 수비 쓰려면 중원에 이강인이 아니라 다른 애를 써서 커버치게 만들던가 4백 만들던가... 에펨 하는 유저들은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선택임
EXP
591
(91%)
/ 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




로익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