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라 식스맨 좀 거부감있는데  배럭들  굳이 싱글레이드 전부  다 돌아주면서 낙원파밍까지도 다 해줘야됨?

손해보거나 그런 효율적인부분이 골드 재화수급빼고 다른것들도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