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680이 질풍 야성 바드 황제가 있는데 슈모익을 야성을 주는게 맞겠지...ㅇㅅㅇ
뭔가 막내가 기상이 밀고 올라오니까 싱숭생숭하네
점핑권은 굳이 쓸필욘 없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