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딜 안밀리면 내탓인거같고, 무력안되도 내탓인거 같고..
ㅈ같은 병신구조땜에 패턴 ㅈ같이나오면 15초동안 손가락빨고
산책하며 평타딜 할 때가 많았는데
오랫만에 로아 재밌게 한듯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