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한 달 동안 한국 증시에는 극한의 변동성이 휩쓸며 유례없는 3차례(6월 8일, 23일, 26일)의 서킷브레이커가 발동되었습니다.

아 씨발 진짜 존나 열받네 

6월 8일 서킷브레이커는 확실히 계단식으로 하락해서 전조가 있었거든??
6월 23일 서킷브레이커는 조정이 오겠거니~ 하다가 "응 좆까 그냥"
6월 26일 서킷브레이커도 "그냥" 후.. 씨발 진짜 좆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