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46
조회: 950
추천: 1
국장진짜 개 좆같네
2026년 6월 한 달 동안 한국 증시에는 극한의 변동성이 휩쓸며 유례없는 3차례(6월 8일, 23일, 26일)의 서킷브레이커가 발동되었습니다. 아 씨발 진짜 존나 열받네 ![]() 6월 8일 서킷브레이커는 확실히 계단식으로 하락해서 전조가 있었거든?? 6월 23일 서킷브레이커는 조정이 오겠거니~ 하다가 "응 좆까 그냥" 6월 26일 서킷브레이커도 "그냥" 후.. 씨발 진짜 좆같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