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뉴비도 존나 많은데 성당1 보면 죄다 랏폿이야

싱글 재밌게 하고 파티 해볼까 싶은 시점에 폿만 3시간 기다리다 죄다 꼬접하게 만들거니?

저런 아랫 구간은 4딜러로 가면 버프라도 챙겨주던지 해라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