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0:21
조회: 157
추천: 0
고대코어때문에 투력 염병나네 아어딜러보다 방제때문에 폿투력 올린다고 폿에 골드 더쓰고
딜러는 9보석 3개끼고 잇는 클래스 2개가 투력 5700 이러고잇는데 9보석 5개낀 딜러하나는 5500 이꼬라지고 폿은 고대5개잇는 9보석 2개짜리가 5400이러고 잇고 9보석4, 5개낀 폿2케릭은 5100이러고잇고 딜러는 완갑 재련하면 바로 6000찍것는데 폿은 완갑나와도 1케릭빼고는 6000택도 없것네 ㅅㅂ 재학아 보주 투력뻥 왜 폿은 안주는데 ㅈ같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